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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긴급문의

코이무이 고객센터

궁금하신 점을 물어보세요.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교환이나 반품, A/S를 원하신다면 간단한 정보와 특이사항을 함께 적어주세요.
코이무이 고객센터에서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Q. 가죽가방은 어떻게 관리해야 하나요?

고객님께서 사용하면서 발생되는 자연스러운 제품 손상의 경우 교환이나 반품 또는 A/S가 불가할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착용 횟수나 기간 상관없이 착용 상태나 방법에 따라 교차이염이나 가죽 해짐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천연 가죽의 원피 그대로를 사용하여 가공 후 생산되기 때문에 가죽의 밀림, 살 튼 자국, 반점, 모공, 자연스러운 주름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상품 보관시 보내드린 습자제 또는 신문지와 같이 물을 흡수할 수 있는 종이를 넣어 보관하시면 습기를 흡수하면서도 가방의 모양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가방이 젖거나 오염된 경우(화장품, 펜 등) 직사일광 또는 불로 건조시키지 아니하고 마른 수건으로 닦아내어 즉시 건조시켜 주시고 물티슈, 아세톤 등 기타 화학 약품 사용 시에 가죽 손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염 또는 오염 및 가죽외피의 손상인 경우 A/S가 불가합니다.
가죽전문 세탁크리닝 또는 가죽수선업체에 의뢰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자세한 사항은 제품 상세페이지와 제품에 동봉된 취급주의서를 반드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Q. 제품에서 가죽 냄새가 납니다.

소가죽으로 만들어지는 제품은 어느 정도의 가죽 냄새가 발생합니다.
일주일 정도 통풍이 잘 되는 선선한 곳에서 보관하여 주시거나 착용하시면 냄새는 자연스럽게 사라집니다..

Q. 선물용으로 구매할 예정인데, 포장이 가능한가요?

코이무이의 모든 제품은 더스트백에 함께 동봉되어 배송되고 있습니다.
추가 구성상품에서 기프트 패키지 옵션을 선택하시면 코이무이의 로고가 새겨진 박스 안에 더스트백이 함께 동봉되어 배송되고 있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본 패키지 외 별도의 선물 포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를 참고부탁드립니다.

Q.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코이무이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 시 교환&반품 배송비를 일주일동안 무료로 지원해드립니다.
(단, 최초 1회 한정 / 구매일로 부터 7일 이내 접수 시에 한함)

단, 일부 상품의 경우 지역이나 배송조건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오늘 주문하면 언제 수령할 수 있나요?

평일 오후2시 이전에 결제 완료된 모든 주문은 당일 발송(출고)되며, 발송일로부터 약 1~3일후 (공휴일 주말 제외)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상품의 수령일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배송추적이 안돼요.

택배사는 CJ대한통운을 이용하고 있으며 영업소의 시스템 업데이트가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늦어도 주문 당일 또는 다음날 조회하시면 배송추적이 가능하며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센터[02-6457-8883]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다른 택배사를 통해 수령할 수 있나요?

모든 주문은 코이무이 지정 택배사 CJ대한통운을 통해 배송되며, 타 택배사나 서비스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Q. 상품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할 수 없나요?

코이무이의 모든 상품은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드리는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직접 방문 수령은 하실 수 없습니다.

Q. 취소 했는데 배송이 되었어요.

고객센터[02-6457-8883]로 문의주시면 확인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Q.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이 도착하였을 경우
고객센터[02-6457-8883]로 문의하여 주시거나, BOARD > Q&A에 문의하여 주시면 신속히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Q. 주문한 상품을 아직 못 받았는데, 배송현황에 "배송완료"로 표시되어 있어요.

시스템 배송상황과 실제 배송상황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배송완료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물건을 아직 받지 않은 상태이시라면 고객센터[02-6457-8883]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주문한 상품 배송이 안오네요.

일부 상품이 재고부족, 생산, 수입지연, 검품 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02-6457-888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배송된 상품이 코이무이 온라인 스토어에 있는 색상과 틀려요.

상품 이미지 제작시의 조명과 배경, 그리고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컴퓨터 모니터의 색감과 상태에 따라서 온라인 쇼핑몰에서 보여지는 상품의 색감과 실제 상품의 색감이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Q. 반품비용이 고객부담인 단순변심은 어떤 건가요?

코이무이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 시 교환&반품 배송비를 일주일동안 무료로 지원해드립니다.
(단, 최초 1회 한정 / 구매일로 부터 7일 이내 접수 시에 한함)

※ 단순변심 반품이란 고객님의 취향이나 주관적인 불만사항들(디자인 불만, 사이즈불만, 소재불만, 컬러불만 등)에 의한 반품 신청일 경우를 말합니다.

Q. 반품할 상품을 직접 보내야 하나요?

고객님께서 반품접수를 하신 후, CJ대한통운에서 반품픽업이 진행됩니다.
타 택배사를 통해 개별적으로 반품을 보내시면 원활한 반품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Q. 반품 택배비를 어떻게 결제 하나요?

코이무이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 시 교환&반품 배송비를 일주일동안 무료로 지원해드립니다.
(단, 최초 1회 한정 / 구매일로 부터 7일 이내 접수 시에 한함)

귀책 사유에 따라 반품 택배비는 구매시 결제 금액에서 차감되어 고객님께 환불 지급됩니다.

Q. 오늘 반품 접수를 했습니다. 상품은 어떻게 보내나요?

반품시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에(CJ대한통운) 요청하시어, 반품진행을 해주셔야 합니다.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여 보내주시고, 동봉해드린 반품엽서에 내용을 기입하시어, 반송을 진행하여 주십시오.
(받으신 포장패키지 상태로 반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반품 배송이 완료됐다는 메시지가 왔는데, 환불처리가 안됐어요.

교환/환불 시 수거한 반품 제품들은 물류센터를 거쳐서 본사로 입고됩니다.
반품 배송 완료 메시지는 제품이 물류센터에 도착한 시점에 자동으로 발송되지만, 환불은 제품이 본사로 이동한 후 본사 검수를 마친 시점에 처리됩니다.
본사에서 제품을 확인한 시점으로부터 3일(주말, 공휴일 제외)이내에 환불 처리가 완료되오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02-6457-8883]으로 문의주시면 확인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Q.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는 '주문(결제)완료'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상품준비중 단계부터는 취소가 되지 않으며, 수령 후 반품절차를 진행하여야 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배송현황 페이지에서 취소하고자 하는 주문을 확인한 후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무통장입금을 이용한 주문 건의 경우 환불계좌 등의 내용을 추가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Q.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해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Q. 주문 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카드 결제 :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가 이루어지기까지 약 3~7일 영업일 정도 소요됩니다.
(2) 무통장 환불 : 반품접수 및 환불입금 계좌 확인이 되면 최대 7일 이내에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토.일 공휴일 제외)
 회원, 비회원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배송현황 메뉴에서 환불을 원하는 주문 상세화면에서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3) 할인쿠폰 : 주문 후 취소, 반품하신 경우 이미 사용하신 쿠폰은 복구되어 재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쿠폰의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4) 피해 보상 규정 :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재정경제부 고시)를 적용합니다.

Q.불량인가요?

작은 반점, 힘줄, 주름의 결과 같은 경우는 천연가죽으로 제작되는 과정에서 나타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천연 가죽의 원피 그대로를 사용하여 가공 후 생산되기 때문에 가죽의 밀림, 살 튼 자국, 반점, 모공, 자연스러운 주름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또한, 공정중 발생한 본드의 오염, 작은 얼룩과 같이 지워지는 오염, 엣지코트(기리매자국)나 박음질부분의 벌어짐, 금속장식 스크래치 또한 불량이 아니며 교환이나 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코이무이는 계속해서 만족을 드리는 상품과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Q. 제품의 이상이 있는 경우, A/S는 어떻게 되나요?

제품의 품질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수선 요청하실 제품의 사진과 함께 성함, 주문번호를 Q&A 게시판이나 카카오채널'코이무이'를 통해 문의 주시면 수선가능 여부를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비용발생시 고객님께 안내 후 진행하고 있으며 비용은 제품 및 수선내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A/S는 왕복 택배기간을 포함하여 약 1주일에서 3주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코이무이 CS고객센터 [02-6457-8883]으로 문의 바랍니다.

Q. A/S불가한 경우

우선 코이무이에서는 가죽수선업체와 계약이 되어있지 않은 관계로 가죽수선이나 가죽의 염색등은 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염 또는 오염 및 가죽외피의 손상인 경우 A/S가 불가하여 가죽세탁전문크리닝 또는 가죽수선업체에 의뢰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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